※ 문의 접수 전 FAQ(자주하는질문) 에서 관련 내용을 먼저 확인 부탁드립니다.
재고/배송/도매 등 문의가 필요하실 경우 1:1문의, 메일을 통해 접수 부탁드립니다.
(고객센터 전화 연결이 어렵습니다. 번거로우시더라도 1:1문의, 메일을 통해서 접수 부탁드립니다.)
※ 상담 가능 시간 <평일 AM 11:00 ~ PM 6:00 / 주말,공휴일 상담 불가>
○ 1:1문의 접수 방법 : 뮤직플랜트 홈페이지 로그인 ▶ [마이페이지] ▶ [활동관리] 하단 [1:1문의]
○ 메일 접수 방법
제목 : [배송/재고/단순문의/도매 中 선택 1] 문의합니다.
(ex. [배송] 문의합니다.)
<내용>
- 주문번호(단순문의,도매 문의 시 작성 X) :
- 문의내용 :
메일주소 : cs@musicplant.co.kr
--
누락/하자/오배송에 관련 된 문의는 아래 링크의 공지를 확인하시어 접수 부탁드립니다.
[공지] 상품 누락/하자/오배송 시 문의 방법 (Request method if product omission/defect/mis-delivery
https://www.musicplant.co.kr/board/?db=basic_1&no=289&mari_mode=view@view